더 포레스트 0.33 버전 패치 내용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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더 포레스트 패치가 나왔습니다.
오늘 날로 2016.2.19 날에 업데이트 되었구요 업데이트 내용은 상당히 많은거 같습니다.
아무래도 전 업데이트때 나왔던 버그와 멀티 할때의 버그를 수정 한듯 싶습니다.
아래 업데이트 내용의 출처는 : 더 포레스트 공식 사이트
번역의 출처: 구글 크롬
v0.33의 변경 내역 :
- 때로는 이전에 누락 된 고정 스틱 마커 오버레이 플래그 아이콘 저장
- 정원이 씨앗을 심어했다면 저장에서 제대로로드 방지와 문제가 해결
- 최대 수행 능력에 도달 한 때문에의 파우치 수집에 실패한 후 열매를 먹고 수정
- 스터 / 스파이크 프레임 동안 (성능) 낮춘 잔디 변위 CPU 비용
- (밸런스) 증가 화살표 독 틱 지연 및 총 시간
- 벤치에 앉아있는 동안 고정 플레이어 카메라 차단 기아 손상을 찍을 때
- 게임의 시작에서 잘못된 시간에 재생 고정 일어나 음악
- 플레이어 소매에 스킨 문제를 수정
- (멀티) 추가 된 다른 플레이어를 공격 할 때 / 오른쪽 애니메이션을 명중 왼쪽
- (멀티) 추가 된 클라이언트는 플레이어 예측을 명중
- 가방 및 음식 카트에 추가 된 잔디 변위
- 개선 된 썰매 잔디 변위 설정
- 이동할 때 개선 된 비가 입자의 설정은 플레이어를 잡을 데 도움이
- 최적화 된 동물과 적군의 CPU 사용
- 고정 동굴 잘못된 위치에 동굴을 종료 한 박쥐
- 고정 돌연변이는 때때로 첫 날에 비행기 추락에 매우 근접 산란
- 작은 오두막에 적용된 새로운 문 물리학 설정, 오두막, 그리고 기존의 출입구를 기록
- 그것을 선택하려고 할 때 고정 화살표를 던져 창 및 업그레이드 된 창 제대로 수집하기가 어렵게 대상으로하지
- 획득시 슬로우 창과 던져 업그레이드 창은 자동으로 따라서 그들보다 실행 가능한 사냥 옵션 만들기를 갖추고 있습니다
- 대부분의 플레이어 내장 목재 기반 구조는 이제 파괴입니다! (소급되지 않음 : 이미 파괴하지 남아 저장된 게임에 구조를 구축하지만, 새로 지어진 사람이 될 것입니다)
- 화재는 원수에 의해 발생 고정 문제는 폭발의 원인 및 멀티 플레이어 게임에 기지를 파괴 할 수있다.
- overworld에 소름 돌연변이는 이제 다른 돌연변이와 그룹 여행 할 수 있습니다!
- 거친, 창백한 소름 돌연변이는 이제 overworld에서 발생 될 수있다
- 약간 모든 소름 돌연변이의 건강을 증가
- 나비 갖춘하면서 장부 공예와 활 화살표 보너스를 적용 수정
- (멀티 플레이어)는 다른 선수에 가끔 볼 수없는 무기를 고정
- 때로는 죽음에 스냅 (멀티) 고정 적 클라이언트로 포즈
- (밸런스) 체중 증가하지만 것, 플레이어는 플레이어가 더 이상 하루에 5 파운드을하게해서는 안됩니다 (행 10 초콜릿을 먹고 과식 점을 많이 가지고 있다면 빨리 변경의 원인이 된 중량 식의 일부를 제거 며칠 동안 계속 영양 지점은 안정 어쨌든까지)
- (오디오) 추가 붕괴가 아닌 재단 건물에 SFX 떨어져 휴식
- (멀티 플레이어)는 95 %가 아닌 각 기초 기반 건물의 MP 데이터 메모리 풋 프린트를 낮춘
- 방어 스파이크 해주기 적절한 변형 및 파괴 효과를 갖는 조합 스파이크 로그 메쉬를 사용
- 폭발물로 공격 돌연변이는 이제 검게과 피가
- 다양한 무기를 통해 고정 라이터 클리핑 차단
- 도끼가 아래로 스트라이크를 땅에 접촉 할 때 플레이어는 더 이상 자유롭게 회전 할 수 없습니다
- (멀티) 고정 떨림 보너스는 배낭을 따기 후 유지되지
- 중독 화살표는 이제 플레이어 및 동물을 감염시킬 수 있습니다! 플레이어는 알로에 베라와 함께 치료할 수
- 저장된 게임에 잘못된 모델을 산란 고정 그루터기
- 저장된 게임의 일부 나무 유형에 대한 고정 잘라 그루터기가되는 잘못된 크기
- LOD를 잘못 파괴 시스템의 시퀀스를 축소 / 왜곡에 참여와 이상한 찾고 고정 대피소, 통나무 집 및 전망대 파괴
- 고정 작은 오두막 땅 위에 떠 조금 (소급 적용되지 않음)
- 플레이어는 더 이상 수중 개최 항목 만 다시 삭제됩니다 및 기타 항목은 재고에 갈 수 동안 그가 집어 아무것도를 개최 할 수 없다
- 물이 절반 화면을 커버 할 때 수중 소리는 이제 트리거
- 고정 발사체 밖으로 실행 한 후 이전에 장착 아이템의 기억을 보존하지
- 제대로 저장하지 고정 waterskin 내용
- 동굴 - 동굴 (9) 등산 입구 풀의 확장 물 영역은 당신이 땅에 통해 빠지지 않도록.
- 동굴 - 동굴이 짧은 로프 정렬을 고정
- 벽 정원의 이미지는 생존 책에 추가
- 사용자 정의 건물의 화재 따뜻한 전체 홈 시스템은 통나무 집뿐만 아니라 로그인 할 때 확장되었습니다
- 임시 대피소에서 (멀티) 고정 수면 클라이언트를 붕괴하지
- 트립 와이어 트랩은 이제 근처의 폭발에 의해 트리거됩니다
- 만 연료를 기반으로 화재 무기 (예 : 화염병 등) 지금, 화재에 주위 도리깨 원수의 원인이됩니다 그렇지 않으면 화재 피해를 받게됩니다 다시 비틀하지만 여전히 공격 할 수 유지
- 개최 활 화살표 이제 화살표 보너스 자료를 보여줍니다
- 추가 독 화살표 보너스 녹색 찾고 재료
- 화살표 떨림하는 토글 추가 화살표 보너스 자료
- 고정 머리 여성 돌연변이의 머리를 계속 표시 잘라낸 경우
- 불을 끌 때문에 돌연변이를 멀리 겁 화재를 구축하는 선수를 말한다 죽은 화면에서 제거 힌트
- 동굴 - 6 오르기 다운 입구가 추가 된 새로운 동굴
- 절단 헤드 모델에 대한 고정 심
- 책의 통계 페이지에 추가 "안정"무게 앞으로 화살표
- 노트의 페이지 3 "행운"이야기의 단서를 추가
- 생존 책 섹션에 추가 된 페이지 번호는 일부 건물 섹션 (3 페이지가 즉, 사용자 정의 건물) 여러 페이지가 명확로 만들려면
- 모피 부츠를 착용하는 것은 이제 제대로 소리가 걷기 / 달리기의 범위를 감지 감소
- (멀티) 클라이언트로 돌연변이의 지상 애니메이션 향상된 가을
- 토끼 모피 부츠 장착 한 것을 저장하여 문제를 해결, 보너스를 할 때마다 게임로드 된 적층 된
- 원수를 보는 증가 가능성이 떨어져 전투 중에 가족 구성원 부상으로 드래그
- 새로운 기술이 추가 : 작은 동굴 바위
- Caves- 바위 덩어리가 작은 동굴 바위로 대체
- (멀티 플레이어) 플레이어 이름은 지금 웅크 리고 선수 숨겨져 있습니다!
- 때때로 죽음 애니메이션으로 전환되지 원수의 경우 고정
- 기초를 파괴 할 때 (멀티) 중첩 된 건물 클라이언트를 일으키는 문제가 해결이 쫓겨하세요
- (멀티 플레이어) 사용자 정의 건물 유형을 제외한 모든 클라이언트로 건물을 배치 할 때 잠시 사라지는 고정 유령
- 다른 플레이어에서 화살표 / 스피어스를 수집 할 수없는 고정 (멀티)
- (멀티) 같은 로비에 여러 초대를받는 문제를 연결 고정
- (멀티) 고정 적 클라이언트보고 / 클라이언트에 머리를 선회하지
- 고정 거북 껍질 방패가 제대로 공격을 차단하지
- 클라이언트에 대한 공격 반응 주위에 (멀티) 개선 적 스핀
- (희망) 적 비행기 추락으로 실행하고 갇히지와 함께 몇 가지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
- 추가 오른쪽 버릇 고기 재고 액션에서 드롭합니다
- 지도의 상단 부분에 연못 반사 문제가 해결
- 동굴 - 누수를 방지하기 위해 동굴 (10) 등산 입구 주변의 긴밀한 광 차단
- 악어 / 거북과 다른 물체를 타격 할 때 도끼 팁의 위치를 동적으로 조정된다
- 기존 게임을 저장 한 후 직접 새 게임을 시작할 때 고정 플레이어 카메라는 때때로 비행기 추락 사고 후 오프셋 (offset)
- 올가미 덫에 걸려 고정 원수는 클라이언트에 대한 올가미 위치로부터의 오프셋 (offset)되고
- 새로운 craftable 항목 : 뼈 갑옷! (5 뼈 + 2 천)
- 남아있는 갑옷이 없을 때 갑옷 HP, 도마뱀 및 스텔스 갑옷을 기반으로 새로운 갑옷 식 (20) 피해를, 뼈 갑옷 손상 다음, 40 소요 다음 갑옷 조각과 선수에 간다
- 손상된 갑옷 조각을 교체 목록에서 항목을 다시 제공하지 않습니다
- 모든 보유 동물 머리의 더 나은 위치
- 지상 정지 산란에서 발견 고정 임의의 바위 & 스틱 무리를 따기 후
- (멀티) 고정 건물의 온기는 고객을 위해 제대로 작동하지
- 모닥불에 전용 파괴를 추가 (다른 화재와 유사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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